• consumer
  • 안내 데스크

안내 데스크

고객님들의 잦은 질문 및 의견 모음

이혜연어학원은 따뜻한 사랑이 있는 열과 성의를 다한 교육을 해왔습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는 의견을 알려 드립니다.

  • 차량 이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차량 운행 시간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또한 학원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차량이용을 위해
    서는 해당지역의 담당기사님과 직접 통화를 통해 탑승위치와 탑승시간을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이혜연어학원은 다른 학원에 비해 실적이 많다고 하던데...

    각종 영어능력 인증 시험과 경시대회 또한 특목고 진학 등의 실적은 저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info 이혜연어학원)

  • 부득이한 사정으로 학원을 다닐 수 없게 되었습니다. 수강료를 돌려 받을 수 있나요?

    이혜연어학원은 학원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시행령 18조에 준하여 수강료 환불 규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학원이 정한 기준에 따라 수강료 환불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학원으로 문의 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 학기 중간에 입학하게 되어도 진도적응 등에 문제는 없나요?

    학기가 시작 후 한 이내에 입학한 경우에는 수업진도를 따라가는데 크게 문제가 없지만 학기의 반 이상이 경과하였을 때에라도 실력이 비슷한 반에 배정 되어 수업을 하게 되므로 수업내용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또한 특별한 경우 담당 선생님에 의한 간단한 복습 등을 통하여 학생의 적응을 도와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 이혜연어학원에 학생을 보내고 싶은데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하나요?

    이혜연어학원에 등록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이혜연어학원 자체 제작의 Level Evaluation Test(반배치 시험) 를 통해 학생의 영어 능력의 준비 정도를 평가 받게 됩니다. 반배치 시험 성적을 바탕으로 철저한 1:1 상담을 통해 학생에게 알맞은 레벨을 배정하여 수강하게 됩니다. 자세한 등원 정보는 학원에 직접 질문 하시거나 홈페이지의 신규생 모집 요강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 이혜연어학원 초등부에서 주로 가르치고자 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이혜연어학원 초등부에서는 영역별로 균형잡힌 영어를 익히도록 수업을 구성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회화 위주의 수업이 아닌 영어라는 언어를 사용하여 학문적 소양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고급영어 구사 능력을 키우기 위한 바탕을 마련해 주고자 원어민 선생님과 한국인 선생님이 각각 전문적인 수업을 분담 진행하고 있습니다.

  • 신입생 입학절차는 어떻게 진행됩니까?

    신입생의 경우 학생수준에 맞는 다양한 난이도의 입학테스트를 거처 성적결과를 가지고 상담선생님과 상담을 받게되며, 학원에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루어진 후에 상담실 안내데스크에서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시 등록규정과 수강료 및 차량운행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함께 받으실 수 있으므로 학원에 방문하여 접수하여 주시면 좋습니다.

  • 선생님들과 상담전화를 하고 싶은데 상담기간이 따로 있나요, 아니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야 하나요?

    상담기간은 따로 없이 정기적으로 선생님들께서 월 1~2회 정도 담임전화를 드리며 필요에 따른 의문사항이 있을 시에는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면 상담종류에 따라 학습적인 것이라면 선생님과 입시나 등록에 관한 것이라면 상담직원과 통화를 연결하여 드립니다.

  • 신규 테스트 일정 및 시간과 레벨은 어떻게 나오나요?

    신규테스트 일정은 별도로 정하여 진행되지 않고 개인 사정에 맞게 테스트 시간을 정하여 실시하며 레벨 선정은 시험 점수 결과가 나온 후에 자세한 상담과 함께 레벨 결정과 함께 반 배정을 받게 됩니다.